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확한 동맥경화검사 원할것이다면 OK내과에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2:25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최신, 심혈관계 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다.특히 평소 심혈관계 질환자는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오핸시널은 혈관의 적인 동맥 경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동맥경화란 혈관 동맥에 찌꺼기가 쌓여 혈관이 좁아져 혈액순환이 안되고 산소 및 영양소의 공급이 원활하지 못한 심혈관계 질환으로 동맥경화는 심각한 심장병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조기발견과 치료가 필요합니다.동맥 경화는 일상 생활에서 특히 자기 증상을 느끼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 심장내과를 내원하여 정기적으로 검사와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평소 자기 증상이 없어 무서운 동맥경화, 그 원인은 무엇입니까? 동맥경화의 대표적인 원인은 고혈압, 당뇨와 같은 지병, 흡연과 sound주, 체육부족, 스트레스 등입니다.여러 가지 원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평소 관리하는 연습이 가장 중요하다.특히 비만인 사람은 혈중 지방도 함께하기 때문에 체중 관리가 동맥 경화 예방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하루 30분 이상 꾸준히 유산소 체육을 따른 혈관 속에 생길 수 있는 지방을 최소화할 좋아합니다.역시 고칼로리, 고지방 sound식을 피하는 평소 식연습은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이 되지요?


    >


    만약 동맥 경화를 유발하는 지병이 있는 분, 과인, 평소 고칼로리, 고지방 소음식 식습관을 가지고 계신 분은 미리 동맥 경화 검사로 본인의 혈관 건강을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동맥 경화 검사는 사지 각 부위별로 혈압과 혈압을 측정하여 동맥 경화도의 정도, 혈관의 협착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입니다.


    >


    동맥 경화 검사는 사지 혈관 초음파 검사, 경동맥 초음파 검사 등이 있습니다.특히 경동맥 초음파 검사는 동맥경화 검사의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 초음파을 이용하여 경동맥 경화 정도를 측정하는 것으로 심장의 동맥경화 여부를 검사하는데 사용하는 검사 방법입니다.


    >


    정확한 동맥 경화 검사 후 동맥 경화 진단을 받게 되면 다양한 치료 요령이 있습니다.심장전문가의 진단 아래 환자 개개인에 맞는 약물치료와 함께 운동, 식이요법 등을 병행할 생각이다.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므로 평소 스트레스를 모으는 버릇에 달콤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


    이상 동맥 경화 검사와 치료 방법에 대해 조사해 본 것입니다.평소 동맥경화가 의심되는 분, 동맥경화 진단을 받고 있으나 개선되지 않은 분은 심장전문의가 진료하는 OK내과에서 심혈관 건강을 되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


    >


    신촌세브란스병원 및 고대 안암병원 심장센터와 협업하고 있는 OK내과는 정확한 동맥경화검사를 비롯하여 친절하고 정확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더 이상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지 말고 OK내과에 내원하여 검사와 치료를 시작하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