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아일랜드 화산 라바 분출, 지진 업데이트(0603)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3:26

    할 일이 없을 때가 가장 바쁘다는 스토리처럼 한가할 때 새로운 주제로 포스팅할 생각은 없고, 그 나쁘지 않고 궁금할 것 같은 빅아하나랜드 화산 폭발 업데이트에 나쁘지는 않게 하려고 합니다. 길게 써봤자 한두 마디 할 뿐이어서 이번 자리는 짧게 포인트뿐.지난번 업데이트 이후 빅아하나랜드의 판세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변화가 없다는 것은 화산 분화와 라바의 분출이 진정되었다는 의미가 아니라 이전처럼 킬라우에아 분화구에서 다수의 분화가 있었고, 레하나라니에 스테이츠에서 시작된 라바의 분출은 주변에 이어져 나쁘지 않게 이어지고 있다. 하나당의 USGS 라바 지도부터 보자.


    >


    앞의 포스트 사진과 비교하면, 라바가 덮친 지역이 한층 더 여느 때처럼 생각되었다. 피셔가 Kapoho의 방향에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 가장 기승을 부리는 fissure 8에서 너무 난 양의 라바가 뿜어 자신과 하나 955년 lava flow지역을 우회하고 카포호 지역과 Vacationland Hawaii지역을 강타했다. 한 지질학자는 현재까지 분출한 라바가 킬 레 웨어, 화산에서 이동한 라바 전체의 양의 2-3%정도랍니다. 현 상태가 지속되면 카포 호수와 베케이션 랜드 하와이는 라바가 덮쳐 큰 피해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75미터의 높이까지 고무를 내뿜고 있다 피셔 8.


    6월 3일 오전 정세


    6월 31오후 11시


    >


    지진. 이것이 가장 의문이었다. 오거의 메일도 킬라우에아 화산 부근에서 진도 5.8대 지진이 발생했다. 눈에 띈 피해는 없지만, 지하에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지는 불명하다. 킬라웨어 화구와 할레마우 화구에 영향을 주어 더 많은 러버가 이동했다면... 대략 난감4월과 5월 2개월 동안 약 5200회의 지진이 발생했다. 지진만 아니었다면 라바의 피해가 있었어도 상황은 진정될 것이었다 지진 때문에 예지는 무의미하다


    >


    VOG는 폭발이 있을 때마다 카 1루어(인조 미끼) 코본 사람 오고 와이 골 로아 공기의 질에 봉잉풍 영향을 주고 있다. 가면을 쓸 만큼 본인답지 않고 바람에 휩쓸려 지속적이지도 않다.


    >


    가끔씩도 없이 gif를 만들기 귀찮아서.반면 반적으로 화산공원과 영웅이 가깝기 때문에 영웅이 카하날루아코 자신보다 보그의 영향이 많은 것으로 설명하지만, 사실 염원 방향 때문에 영웅은 보그로부터 안전하다. 사하나클론이 발발하여 염원 방향을 바꾸지 않는 한 영웅 win.


    >


    >


    언론에서 매우 많은 뉴스를 내보냈고, 러버가 빅아하날랜드 전체를 강타한 것처럼 언급되는데, 아래 그림과 같이 러버가 피해를 본 지역은 빅아하날랜드에서도 매우 많았다. 빅아하나랜드는 경상남도 정도의 사이즈다.


    >


    라바가 식은 레 1이라니 에스테이츄의 땅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다.


    >


    >


    >


    악화되어 있다고 보면 악화되어 가고 있으며, 진정되고 있는 상황이었다 다만 강진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6월 3일 오아후는 화산 폭발의 영향을 전혀 느낄 수 없다. 하와이 여행? (지금까지는) 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