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머니 아리랑, 송가인 노래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4:00

    송가인뮤직 오므이아리랑


    >


    사랑하는 나의 아들이 보고 싶다. 우리 아이가 천년만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구나. 사랑하는 우리 엄마가 보고 싶다. 엄마 서산말 해가 지고 달이 뜨는구나~!! 들을 때마다 심금을 울립니다.아이 낳아 기르고 결혼시키면 더 가슴이 절절하게 들려요.부유한 아들은 거의 매일 보고 싶을 거야.생전에 우리 엄마는 거의 매일 "보고싶다, 언제 올래?"라는 이야기를 노크소리처럼 반복했어요.거의 매일 그날처럼 귀에 선할 것이다.세월이 흘러 저마다 가슴 아픈 이별을 만나 제 몸과 마음도 지치고 힘이 빠지는 걸 실감했는데 곧 망각의 늪에 빠져들더니 이내 잊고 살아갑니다.미스트로트송 노래인 "어머니 아리랑" 목소리가 좋고 노래를 잘 부르시고 역시 예쁘십니다.


    "어머니 아리랑" 어머니 아리랑 아리아리와 아라리요 아들 딸아, 좋은 날들을 빕니다.밤새도록 기도하겠습니다.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아들이 보고 싶다 우리 아이가 천만 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구나 아리랑 사랑의 소리 어머니 아리랑 아리아리요 쓰리쓰리와아라리요우리엄마사랑은아리랑엄마아리랑아리랑아리랑아라리요우리엄마무병장수 정성껏기원하며 어머니 아리랑 사랑하는 우리 어머니 보고 싶다 서울엄마 서산말 해가 지고 달이 뜨네 아리랑 사랑의 소리 어머니 아리랑 아리리아리와 아라리요 쓰리쓰리와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사랑의 소리 사랑의 소리 엄마 우리 엄마 아리랑(에이야디야 에이헤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에이헬라디야)


    송가인가:엄마아리랑,서울의달


    송가인, 윤민수, 치타... 영주


    * 파트임자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공급받는 소음 #송가인 #미스트로트 #송가인윤민수 #표드라디오 #어머니의아리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