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초소음파를 통해 갑상선이상증상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9:03

    >


    갑상선암은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 내분비 기관인 갑상선에 악성 종양이 생긴 것으로, 예후가 좋기 때문에 선인암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부위로 전이되는 현실성이 있으므로 조기에 발생각 치료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특히 40대~50대 여성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지만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연령층에서도 자신을 타본 인고 있기 때문에 젊은 여성도 경계심을 갖고 꾸준히 정기 검진을 받는 게 중요하다.갑상샘암 초기증상은 목에 덩어리가 닿아 본인의 목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sound 식물을 삼킬 수 없는 경우, 본인의 호흡곤란이 본인의 웅크린 목소리, 호흡곤란 등의 증상으로 알아볼 수 있으며 가정력이 있는 경우엔 초기증상이 본인이 아니라도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


    갑상선 질환 중 가장 어떻게든 본인 타 본인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갑상선에 응어리가 생기는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합니다. 결절의 경우 크기가 작을 경우 특별한 자각 증상이 없고 결절의 크기가 크고 지역에서 단단하게 만져지며 전방의 목의 혹, 부서진 목의 sound, 식도 본인의 기도를 압박해 연하장애, 호흡곤란, 기침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갑상선암 검사는 갑상선초sound파에 의해 양성 및 악성결절을 검사하지만 초sound파 검사에 의해 악성종양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조직검사를 실시하여 정밀 진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절의 경우에는 무조건 응어리를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크기가 점점 커져 주변 조직을 압박하고 본인의 미용적인 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주파열 치료를 통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검사 결과 조직 검사가 필요한 경우 본인이 제거해야 할 양성 종양이 있으면 제거할 수 있도록 장비를 구축하고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


    미우에루유 외과의 갑상샘 고주파 열 치료는 조직 검사상 양성의 결절 1도 크기가 계속 커지고 주변 조직을 압박하고 증상을 1우키고 개인 미용상에서 문제가 있어 치료를 필요로 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주파 열 치료란 초음파로 노화의 위치를 파악한 담미세한 바를 삽입해 고주파를 하달시키고, 바한 항상 주변에 발발하는 열을 통해 종양을 제거해 노화의 크기를 줄이는 비수술적 치료 노하우를 말한다.​ 1조 같은 양성 종양 절제술의 경우에는 4cm절개선을 통해서 절제를 진행하지만, 고주파 열 치료는 미 세파항산을 쓰며 흉터 걱정을 주는 1수 있으며, 결절에 의해서 통증, 이물감, 압박 증상이 그와잉타그와잉눙 경우, 고주파 열 치료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젊은 연령층의 경우 세포 활성화가 활발하기 때문에 암의 진행속도가 빠르게 전개되고 주변기관으로의 전이가 쉽게 일체화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질환이 발생하기 전에 조기에 발생하여 빠르게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갑상선암을 미리 예방하는 가장 좋은 비결은 정기적인 검진입니다.이 밖에도 갑상선암뿐만 아니라 갑상선 항진증, 갑상선 저하증 등의 갑상선 이상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갑상선에 이상 증상이 나타난 경우에는 현재의 증상에 따른 검사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갑상선초음파검사 #갑상선결절 #갑상선고주파열치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