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어준의 다스 뵈입니다’ 배우 김의성, “어머니에게 잘생겼다는 문자 온다... MBC 스트레이트 보람 느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8:34

    '김어준의 다ー스브에임니다니다'37회에서는 MBC스트레이트를 추진 중인 주진우 기자와 배우 킴우이송 씨가 출현했습니다.



    킴우이송 씨는 스트레이트 다소 설탕의 기자들이 너무 너무 피곤하고 있다며 현재 인원의 7명에서 15명으로 항상료 없으면 안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트레이트 폐지설에 관해서는, 반기업 정서의 선봉이 과도한 선전 매출에 악영향을 준다고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함께 있던 주진우 기자는 직설적으로 쏟아지는 응원도 많다며 기사를 낼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썼습니다.




    >


    포티 '김어준의 다스 베니다스' 방송 캡처.




    김의선 씨는 영화가 본업이다 보니 현재 생각도 많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과의 어머니는 매주 TV에서 얼굴을 보면 나쁘지 않다고 해서 잘생겼다는 문자메시지도 온다며 웃었다.



    킴우이송 씨는 잡고 1발의 자유 게시판은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며 격려와 응원을 부탁했다.



    '김어준의 다ー스브에이이다'는 매주 수요일 1 1석 6시 30분에 충정로 벙커 1에서 공개 방송을 한다.



    관련 기사:


    방구석 일렬 김의선, 배우 송강호.영화 데뷔의 은인'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30세 때 재조명'풋풋''방 중 한줄'명치 세게 치고 싶은 악당. 김의선, 베트남서 사업실패 원인으로 아시아 본인 국제단편영화제 고아라와 김의선, 선후배 투샷"흠 흠""한·묘은후에"에서 열연한 김·위 손, 배·전남의 옆에서도 뒤엎지 마십시오"특별한 포스""방·그속"김·위 성, 애인의 연기력을 극찬...'계속 보고 싶고''인생 술집'킴우이송,"녀우과 7년간 연애 중"러브 스토리 공개'인생 술집'킴우이송,"두번 이혼 후 결혼은 없도록 연애만 하고 있다".과거 발언의 화두는 "인생 술집"김·위 성, 한·효주-나·종석과 상냥한 포즈로 "연기파 배우 모두 모였다""인생 술집"김·위 성,"미스터)샤인"속의 이·원 라이크 배우에게는 행운의 섬"김·위 성, 여성 친구에 대한 과거 발언을 재조명..."당신, 아름답고 멋진 사람"태광 그룹 이·허 진 회장 소유의 호이, 슬링 록 CC골극장접대 확인 ..."스트레이트"명단 단독입수 "스트레이트", 양승태 사법부 민낯 파헤쳐..."대법원이 친일행위인가"''스트레이트'쌍용 차 사태 폭력 진압, 30명 죽 음의 배후를 파헤치는 '스트레이트'의 주진우 기자,"국민의 세금으로 삼성 때문에 일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경찰, 삼성 전자 서비스 센터의 염·허 석 시신의 수면 사고를 연구 삼성의 노조 와해 공작 요네모토실 전 부사장에 검찰 출두"스트레이트"삼성의 노조 탄압에 날개를 단 고용 노동부?검찰, 법원의 결심을 비판. 천안 함 침몰…양승태 씨, 압수 수색 영장 기각 스트레이트 조명"스트레이트", 양승태(양·승테)사법 농단의 검은 그림자"박·뵤은데 사단"추적 결과를 공개"스트레이트"주...진우 기자,"보수 언론, 기무사 계엄령이 발동된다면 군화에 밟혔을 것"[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