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션샤인 등장인물관계도 , 줄거리정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0:10

    #미스터션샤인 등장인물관계도 #tvn드라마 재미있게 보던 무법변호사님도 곧 종영이네요.아쉽지만 또 기쁜 일이#2018년 드라마 최고 기대작인#미스터 선샤인 1회가 시작됩니다는 점~~


    >


    두근두근 이병헌 배우가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도 정말 오랜만인데 김타리의 변요한에 출연진도 제대로, 게다가 #김은숙 작가 도깨비 이후 차기작이라 기대가 커요.


    >


    흔들리는 촛불 같은 조선의 운명, 그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란다.주제는 대한제국을 지키기 위해 이름 없이 죽어간 수많은 의병들의 삶이라는 드라마에는 생소한 주제여서 무척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미스터 상샤잉도우은쟈은 사람 크게 5명이 쿵츄크을 이루고 있습니다.그중 최고는 역시 이병헌.


    >


    유진초이 역으로 태어나 부모가 주인에게 맞아 죽자 그 길로 도망쳐 미군함에 숨어들어갔고, 최근의 이야기로 미국으로 밀항!! 미국에서 동양인 최초의 미행병 장교가 되어 세상을 떠난 조국으로 부강하답니다.아마도 노비 시절 변요한이 억울했던 김희선 집안의 사노비였던 것 같습니다.


    >


    요즘 충무로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태리 씨, 조선사대부의 자존심, 최고의 명문가 자제분이래요.


    >


    인물 설명을 보면 부모가 나쁘지 않다고 때문에 죽고 할아버지로 크다고 하지만 20세부터 조국의 앞날을 걱정하는 신여성 할아버지의 도움으로 정 네를 배우고 의병 활동을 시작한답니다.유연석이 맡은 구 동매의 사람 취급을 받지 못한 백정의 아들, 조국 등에는 관심이 없고 조선보다는 사람처럼 사는 Japan 치하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


    부랑아들을 모아 만들었다는 흑룡회 조선인교화를 위해 만들어진 하나봉우익단체 한성지부장까지 올라가 나쁘지 않은 사랑도 갖고 싶어진다!!


    >


    항상 꿈도 꾸지 못했던 아이까지 내 여자가 될 지도 몰라.싫어져서 더 냉혈한이 되어가는 인물같아요.대지주의 아들 부끄러운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그에은츄은고도 괴물이 될 수 있고, 일본에 유학, 하나 0년 동안 돌아오지 않은 코에싱의 쵸은호로


    >


    자유연 아동들을 즐기며 한가롭게 살아온 모던보이 김희선을 연기하는 변요한 씨로, 어린 모습을 만과인 그의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결혼을 계속 미루고 파혼은 하지 않기로 약속한 것처럼 그녀의 곁을 지켜주는 남자입니다. (어쩌면 연극이 시작되면 여심저격할 것 같습니다.)


    >


    팜퍼 가면 과부 구도희나 역할을 맡은 김민정 씨.


    >


    매국노였던 아버지에 의해 늙은 일자신부호에게 팔리듯 시집가서 신세한탄하기보다는 물어뜯으며 살아남기를 선택한 여자


    >


    결국, 늙은 남편이 죽고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아 조국에 돌아온답니다.경성의 권력자가 모인다는 호텔 글로리의 매력적인 여성 사장으로, 무엇이든 가질 수 있었던 그녀에게 단하과의 고통스러운 상대가 유진초이.


    >


    5명의 남녀의 얽힌 운명과 러브 스토리가 시대의 아픔과 함께 어떻게 잘 오는지 당신들은 기대하지 않았네요.김은숙 작가니까 해피엔딩을 기대해도 될 것 같아요도깨비와 인간도 해피엔딩이였으니까ᄏ


    >


    미스터 션샤인의 등장인물관계도 입니다.대부분 드라마가 시작하더라도 인물 관계도 2후에지그와 그런 학과에 다니는 경우가 많잖아요.역시 과인 기대작이라 그런지 기이 미스터 션샤인 등장인물관계도 과인왔었어요!! 조연 분들도 화려하네요.


    >


    미스터 션샤인을 본방사수하고 싶다. 사실...그런데 애들 잘 시간과 책을 읽어 재우다 보면 실전을 놓칠 때가 많아서 벌써 슬퍼요.


    >


    신들은 본방사수하시길~ 미스터 선샤인이 아닌 미스터 션샤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