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Love yourself 轉 tear - 전하지 못한 진심(앨범 전곡 리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0:43

    >


    (*주의) 잡덕 머글에 의한 극개인적 리뷰입니다.)


    이거 이거 이거 이거 역대급 팬곡


    아니, 거짓없이 오랜만에 저는 개취 저격 당해서 음악을 듣기가 아까워서 네가 듣고 싶은데 못 들을 정도야 음악의 분위기가 거짓없이 거의


    >


    이런 감정(사람 스토리 배경ᄏᄏᄏᄏᄏᄏᄏᄏ요즘보다는 가을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 sound 되게 갈색인 분위기에 넓은 사막 같은 분위기 혹은 갈대밭이 되게 생각나는 멤버 전체의 보컬 장점만 딱 들떠있고 멜로디도 좋고 다들 sound색이 ᄃ멜로디는 잔잔하고 보컬은 좀 울리는 효과가 과도한 서곡의 분위기가 더 높아져 마지막에 보컬화 sound 쌓여서 멜로디도 치고 과인오면서 게요. 끝장 정말 내 인생곡 아까워서 얼마 못들어 soundᅲᅲᅲᅲᅲ개인적으로는 감성보컬보다는 파워보컬이 더 괜찮다고 생각해.제가 생각하기에 방탄은 감성 보컬이라서...Sound에는 보동이였는데 물어볼수록 기소 sound에 매료된다.요즘도 물론 파워보컬이 좋지만 파워보컬보다는 방탄보컬이 더 좋아


    이렇게 음악에 슬픈 감정보다는 외롭고 쓸쓸한 감정이 들어오자마자 마음이 아파져서 가사가 ᅲᅲᅲ다른 가수들의 가사는 전체적인 소설적인 감정이라면, 방탄은 소설 한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한 감정이니까 다른 가수들은 ABCDE의 흐름이라면 방탄은 A하고 B했다.그런 해안에 C를 하고 D한 이 감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 물론 몇몇 곡만(그런 일이 아닌 고생 가쿠나 있는 것은 Cypher4설탕 파트인 듯 그이캉은 이 음악 하하하하~그래서 더 마음에 들고 귀엽고,에서는 암의 턴 가사 정말 그뎀 아련하게,,,, Outro:Her에 이어Fake Love 가면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지 가면이 친구라고 한 다음 본래의 모습을 보인 것 같아 되도록 당신 소 무네가 느끼는 가면 다음 운전 스프웅칭피라지만 세상 착한 척을 바른 척 하는 그런 감정이 아니라^^"뭐랄까, 그렇게 나쁘진 않는다"라는 사람 때문에 완벽하게 보이고 싶고, 나쁘지 않아서,감 넘치는 연기를 하는데 속은 자존심도 낮아 가지고 있는 것이 없어" 초라한 "구멍그렇지 않으면 나는 아무것도 없는 그런 투덜투덜한 감정의 가면이다.화양연화 시리즈 love yourself 해석전에 잠깐 찾아봤는데(다가 아니라 그 중 알겠다)


    >


    스멜랄도 꽃의 내용이 제목이기에 계속 내가 스멜랄섬에 느껴져 더 슬픈 사막 같은 곳에 피어 있는 꽃처럼 과인인가 아니면 반대로 엄청 예쁘고 화려한 정원에 피어나지만 아주 쓸쓸한 꽃처럼 과인아 music은 견해만으로도 마음이 아파진다.너무 외로워 ■ 리뷰는 그만두자 과인을 위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