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민닮은꼴’ 돈스파이크, 과거 방송에서도 여자친국 스토리해…박수홍 “연예인 뺨치는 예쁜 동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2:15

    돈스파이크가 실시간으로 검색어에 오르면서 주목받은 중심 과거 방송에서 그녀 친국가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과거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돈스파이크는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배우 조윤희를 닮았다고 말했어요.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에 대해 박수홍은 "돈 스파이크가 아는 동생이라고 부른 적이 있는데 연예인 뺨치는 예쁜 외모의 여동생이었다. 두 다정한 모습을 보고 궁둥이 두고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돌아간 스파이크는 이 24하나 방송된 KBS2'해피 투게더(바 투)4'에서 방탄 소년단(BTS)지민과 닮은 꼴에 해명하고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 기사:


    돈스파이크, 동생과 함께 엄마 생일 준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먹방' 뛰어넘는 '해피 투게더 4' 돌아간 스파이크, 방탄 소년단 지민 같고'소리원의 수입'까지 돈 스파이크, 과거 방송에서 "하나년 반 사귄 여자 친구 있다".나이는 어떻게 하나 6세?돈 스파이크, 여전히 엥겔 지수 폭발하는 하나 상..."오늘은 4kg빵과 함께"'외식하는 날' 돌아간 스파이크, 남양주 캠핑 장서 통돼지 요리 2개 선 보이고..."어머니-여동생을 위한 요리""정글의 법칙"동 스파이크, 치열한 생존 대결..."식량 탐사에서 요리 대결까지 ""정글의 법칙 in마지막 인도양"동 스파이크 머리로 나뭇가지를 절단...위키 미키 도취 X붐"깜짝""정글의 법칙"붐 VS동 스파이크, 도취-루카스와 다이오 조개를 캔 대결...병만 족장과 '수상 가옥 마련''붐붐파와ー'열풍, 돌아간 스파이크와 함께 코믹하게"꼭 본 어드밴스"'그것이 알고 싶다'(그알)이 조명한 '동스코 이호 사기 의혹'핵심 인물 두명 구속[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