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자궁축농증/강아지이후다뇨/강아지중성화/오션시티동물병원) 강아지가 갑자기 물을 많이 먹어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2:12

    오항상 내원한 하나 0세 스토리 티즈 친구는 안과 검진 때문에 병원을 온 경우이다. ​ 4-5개월 전 다른 병원에서 안과 진료를 받았지만 지속적으로 눈이 빨갛고 슬퍼하고 본원을 챠쯔메우쇼쯔움니다.


    >


    안과 검진 중 엄마가 흔쾌히 묻는 말 한마디가 오핸시 진료의 큰 요소가 되었습니다. 아기가 숨을 많이 쉬면서 왜 그렇게 물을 많이 마셔요? 보호자 분은 비록 몸 상태가 나쁘고, 당뇨병이 아닐까 걱정하고 건강 진단을 했습니다. 건강 진단을 통해 자궁 축농증을 확인한 결과, 다행히 당뇨는 없었습니다. 자궁축농증에 감염되면 자궁염증 삼출액이 쌓여 발열반응으로 인해 아기는 몸에 열이 나쁘지 않은 한숨을 내쉬거나 물을 많이 마시는 증상을 초기에 보입니다. 그 중 상태가 더 심해서 흙먼지를 먹지 않고 구토 증상을 보이거나, 그 정도가 되면 외설부에게 출혈성 삼출액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히 이 친구는 암기부에 소량의 깨끗한 삼출액이 보이기 시작하는 단계에서 아직 식욕도 좋은 상태였습니다.사전 건강검진에서 자궁축농증으로 인한 신부전이 나쁘지 않고 췌장염과 같은 합병증이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수술만 하면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 괜찮은 사람이 많아 부모 쪽이 걱정이 많우쇼쯔지망 1작 진단이 나온 시기이므로 오히려 수술을 만드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이해하고 그날 1석 응급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


    다른 환자들은 수술 후에도 염증의 수치가 포함되지 않고 항생제를 다양한 사용을 하기도 하고 수혈을 하는 경우도 때 어떻게는 있지만, 이 친구는 수술 후 바로 식사도 먹고 2처음 입원 후에 퇴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질환이라도 질병을 발견한 시점이나 질병의 진행 정도에 따라 위험한 질병도 단시간에 빨리 치료할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을 통해 만약의 경우 숨어있을 수 있는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문제가 있으면 신속하게 결정하여 치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