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식구이죽는꿈/내가죽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0:12

    만나서 반갑습니다비오고 덥고 습하니까 전혀 잠들기 힘든 날씨인 것 같아요.그래서 그런지 꿈을 자주 꿔요.오한상은 꿈 가족이 죽는 꿈을 꿨는데 댁에서 바로 꿈의 해몽을 찾아봤어요.(행우가 꿈의 해몽은 좋은 분에게 본인 와 있어 밝음은 해소가 되었습니다 저처럼 제가 죽는 꿈도 가족이 죽는 꿈을 많이 꾸었습니까? 대나무 sound에 관한 꿈의 해몽을 찾아보았습니다.)제가 죽는꿈 / 가족이 죽는꿈 / 친구가 죽는꿈 등 많은 죽음의 sound에 관한 꿈이 있습니다.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


    아버지가 돌아가신 꿈-현재 막히고 답답했던 1들이 순조롭게 해결,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되는 꿈임."옴 나의 죽은 꿈- 작은 가족에게 행복과 평안이 찾는 길 꿈"​ 남편이 죽는 꿈-남편이 하는 1이 좋은 꿈임.애인이 죽는 꿈-부부가 되어 사랑이 넘치고 부러워하지 않는 행복한 소가족을 만듭니다. 친구가 죽은 꿈 -꿈에서 죽을 친구가 장수하는 꿈 ​ 내가 죽는 꿈-귀인을 망그와잉 나는 1이 잘 될 꿈이다.내가 죽은 꿈-미혼이 이 꿈을 꿨다면 부잣집 애인과 결혼할 것이다.낯선 사람이 죽은 꿈 장사가 잘되서 큰 돈을 버는 꿈.괜찮아, 아이 키우던 애완동물이 죽는 꿈 - 경제적 손실이 있다.개가죽으면친구와인,아랫사람이죽는꿈​ 교통사니까 누군가 죽는 꿈-지인 이과의 대장부와 관련된 사람에게 특별한 1이 생기게 되는 꿈 ​ 누군가 죽는 것을 꾸는 꿈-금 청운이 상승하는 꿈임. ​ 갖춘 사람이 갑자기 죽는 꿈-고민하던 1이 겍쯔하게 해결되는 꿈임.불 속에서 타죽는 꿈 - 신분이 높아져 매사에 대길의 꿈.​ 눈을 감고 조용히 죽는 꿈-하루 온 존 1마우이에 편안한 걱정거리가 없어진다.​​


    시체를 꾼 꿈 - 부유하고 장수할 징조입니다.죽은 자와 대화를 나누던 꿈-재운이 열리고 관운이 풍부해지는 도몽입니다.죽은 사람과 함께 섭취상을 차린 꿈-장수하는 꿈이 있다.죽은 사람을 포옹한 듯한 죽은자의 이름을 sound 안아 부르던 꿈-오랜 세월을 거쳐서 죽게 되는 sound에 이르는 꿈입니다.죽음과 언쟁한 꿈-당신은 장수하는 꿈입니다. 물에 빠져 죽은 사람을 본 꿈-운이 상승하여 하고싶은 일을 성취하여 큰 이익이 생기는 꿈입니다.죽은 부모가 사인을 데리고 길을 가는 길을 터는 리더과 인자와 재촉하는 꿈-뜻밖의 문재과인 불행한 일이 생겨 질병과 오른팔이 밀려와 손재와 걱정을 하게 되고 신변에 사망의 위험이 있는 흉몽입니다.죽은 형제가 보이는 꿈-하루종일 머리가 흐트러지고 불쾌한 일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역시 아주 좋은 일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아내가 자살하는 꿈-소가족이 행복한 꿈이에요. 남편이 자살하는 어리석은 사람끼리 불화가 생기는 꿈이에요.(친구가 자살하는 꿈-곤란할때 친구의 도움을 받지못하는 꿈이에요 자살하는 꿈-당신의 몸이 건강해지는 꿈이에요)여자가 꿈에서 자살하면 남편이 부유해지고 상인에게는 이익이 나는 꿈입니다. 물에 뛰어들어 자살하는 꿈-현재 하고 있는 하나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진행중의 하나가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 질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덤이 보이는 꿈-언동에 주의하여 규칙적으로 생활을 영위해야 합니다.무덤을 파는 꿈-만수무강합니다. 산 사람이 무덤을 파는 꿈-무덤을 판 그 사람이 장수하는 꿈의 장소이다.내가 무덤에서 걸어오는 꿈-사업에서 성과가 있는 꿈입니다.​​


    울고 있는 sound를 들은 꿈 - 기쁜 소식의 징조장례를 치르는 금-질병과 감옥생활을 상징하는 꿈.친한 동료의 장례식장에 참석한 꿈-타가의 혼례 자신 또는 기타 축하행사에 참가하게 되는 꿈."장례식장에서 장제에 절하는 꿈-나만 절하면 소원이 성취를 상징하는 길몽장제가 공손히 절하면 흉몽임부가 상을 입고 통곡하는 꿈-작전이 이루어지며 재물을 얻어 평안한 생활을 하는 꿈" 남의 집에서 장례를 치르는 꿈-꿈 속에 자기 집이 기울고 많은 사람이 모이는 꿈.제사상에 술을 가득 채우는 꿈-하는 일에 대한 확실한 결론이 나는 몽상제가 많은 사람들인 꿈-권리, 유산 등을 분배하는 일이 생기는 꿈-남편이 죽고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하는 일이 잘 되어 돈이 생기는 꿈이다.조상들이 와서 제사음식을 먹는 것을 보는 꿈-일자리, 사업 등이 성공을 거두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성묘의 꿈-협조하는 사람에게 청탁을 해서 이루어지게 되는 꿈은 요즘까지 대나무 소리에 관한 꿈의 해몽이었습니다. 꿈의 해석은 길몽과 흉몽이 많군요.길 꿈꾸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