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보적 음색으로 리스댁들의 사랑을 받은 솔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9:29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요즘 가요계는 솔로 여가수의 전성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솔로 여가수 중에서도 독보적인 sound 색으로 리스가의 사랑을 받았던 여가수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밤 3부작'로 가요계의 소리원의 강자로 떠오른 가수 펀치 가수 펀치 하면 가장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OST'이지만, 요가 수 펀치는[귀신],[태양의 후예],[달의 연인-보보 때 걱정],[피노키오],[ 나쁘지 않아 사랑이야,[라이브]등에 출연해서,[OST의 여왕]이라고 자리 매김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또 펀치는 "밤이 되니까" "거의 매일 밤에도" "이 밤의 끝"이라는 곡을 연달아 발표했습니다.'밤 3부작'로 불리는 이 곡은 좋은 음원의 성적을 거두며 펀치를 '음원 강자'로 떠오르셨습니다


    펀치는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느낌의 선으로 노래해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로부터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또 각종 행사나 축제에서 유행가 가수 펀치는 지난해 5월'대학 축제 섭외 한 순위'이라고 하는 영광에 찬 타이틀을 얻기도 했습니다


    >


    ■대표곡: '이 밤의 끝' '금화 밤도' 'Say Yes' '이별 중' 'Stay With Me' 'Everytime' '밤이 되니까'


    ​​​​​


    >


    ■무대 위의 '작은 거인', 맑은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벤은 '요정'을 연상시키는 작고 깜찍한 외모를 지닌 가수입니다! 몸집이 작고 과인이 오면 믿을 수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고음, 맑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이기도 합니다.


    >


    가수 벤은 드라마 OST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낸 가수입니다.특히 드라마 [역시나 조금 오혜영]의 OST인 "꿈처럼"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다음에도 다수의 OST에 참여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


    벤은 체구는 작지만 무대 위에서 존재감이 어느 가수보다 크기 때문에 무대 위의 작은 거인 공연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붙이기도 합니다.


    >


    c▷ 대표 곡:"두근 두근","오거의 매일 날은 안 가고","앙겟길","욜 아이 중","하나 80번","꿈처럼 "​


    ​​​​


    >


    ◈가요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뮤지션, 청아한 음색을 지닌 가수 아이유 아이유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여가수이자 모두 인정받는 실력 있는 유능한 아티스트입니다!


    >


    어린이유는 맑고 깨끗한 sound색과 섬세한 느낌의 라인으로 음악을 불러듣는 분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


    가수 아이유는 가창력도 가창력인데, 저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음악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 대표 곡:" 좋은 날","댁하고 괜찮다","봄의 사랑, 벚꽃의 내용 원고","피피","23","댁의 의미","팔레트","금요일에 만나서 재미가 없다""",'밤의 편지"



    >


    최근까지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소견선으로 많은 리스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솔로 여가수 펀치, 벤, 에기유에 대해 소개해 보았습니다.


    >


    가수 섭외 비용, 가수 섭외 비법 문의는 공연 기획 가운데 로 언제든지 연락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