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인 배꼽탈장, 원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3:06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마스크장은 장기가 원위치에 이마스크하는 질환으로 배꼽 부분에서 생기는 마스크장을 배꼽 마스크장이라고 부릅니다.배꼽마스크장이발발하는이유는요,신장이 자신의 간경화에 의한 복수, 비만, 복막투석을 하는 환자 등 복압이 높아짐에 따라 발발하는 후천적 요인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십시오.그럼 원래의 장기가 빠져 자신이 생기면 어떻게 치료하면 좋을까요?오가의 매일 같은 경우는 원포트 복강경 수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탈장은 선천적이며 후천적인 원인으로 생긴 조직 틈새에서 장기, 조직이 이탈한 상태입니다.몸의 다양한 부위에 발생하고 있으며, 복부 탈장, 추간판 탈장 등이 있습니다만, 벽측의 복막에 덮인 탈장은 진성 탈장이라고 합니다.장기가 배꼽 주변에 빠져 자신이 생긴 경우를 배꼽 탈장이라고 하는데, 배꼽 탈장이 발병하면 배꼽 주변이 부풀어 오르고, 힘을 합치면 가끔 서 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따라서 덩어리가 닿지 않아도 불쾌감이 생기기도 하고, 보동 탈장은 활동량이 많은 남성에게 많이 발병합니다.


    >


    배꼽탈장은 초기에는 작고 거짓없이 거의 볼 수 없을 정도로 작게 돌출되며 통증은 거짓없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그러나 깨끗하지 않아 이를 환원시키지 못하고 진행된 경우에는 복통이나 구토, 발열 등이 발생해 눈에 보이는 돌출부가 생길 수 있다.이러한 증상을 방치하고 서서히 진행하면 약해진 복벽 내부의 점액 압력이 높아지고 덩어리도 커집니다.이렇게 환원할 수 없고, 탈장 내공에 장이 끼어 복강 안으로 들어가지 않으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지장이 생기며, 장, 장기가 괴사하여 돌출부위에 압통, 복통, 발열이 생깁니다.


    >


    배꼽탈장은 시간이 지날수록 장이 빠진 본인의 오류는 입구가 넓어지고 가면장이 심해지므로 명확하게 수술해야 합니다.가면 장기가 꼬인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회복되지 않으면 응급실 등에서 의사가 손으로 가면의 장을 넣을 수도 있지만 괴사가 의심되면 복강경 수술 등 응급 수술을 할 수도 있습니다.원포트 복강경 수술이 효과적인데요.배꼽부위로 수술이 진행되므로 통증이 적고 흉터가 조금도 없으며 회복시각도 빨라 많은 환자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